드디어!

처음으로 애드센스로부터

수익금을 받았어요.

 

잠자는 동안 g메일을 받고

아침에 눈뜨자마자 수익금 지급했다는

내용의 메일을 확인했어요.

 

 

 

며칠 내로 받을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

은행에서 입금 문자가 왔어요.

 

 

외화계좌 개설하고

지급계좌 입력하면서

잘한 건지 불안했었는데

다행히 입금이 되었네요.

 


 

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승인 못 받고

포기하고 있었는데

2월 중순에 승인받고

6월 말에 100달러를 간신히 넘겨서

이제 수익금을 받은 거예요.

 

블로그도  못 키우고

광고도 잘 사용할지도 모르고 그러니

오래 걸린 것 같아요.

(오래 걸린 거 맞죠?)

 

 

전 주거래은행이라서

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

수수료는 13.52 USD 빠지고 입금됐어요.

거래 환율은 1,173.4라고 하고요.

계산해보면 15,864원 정도 빠졌네요.

 

이제 또 언제 100달러가 될지 모르겠네요.

겨울에는 받을 수 있겠죠~

첫눈 오는 날 수익금도 입금되면 좋겠네요.

^^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