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드센스 첫 지급은 100달러가 돼야 하죠.

저... ㅠ_ㅜ

아직도 100달러를 채우지 못했어요.

애드센스 승인 받는 것도

수익을 발생 시키는 것도

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

계속해서 느끼고 있어요.

 

그래도 언젠가는 지급될 거라 믿고

지급수단 등록이 가능한 상태이니

미리 계좌 정보를 등록하기로 한 거예요.

 

애드센스 지급 외화통장으로는

SC제일은행이 수수료면에서

좋다고 하는데

은행이 근처에 없을 뿐더러

계좌도 없는 상태라서 깔끔하게 포기하고

주거래은행 중에서 선택하려고 하니

국민은행이 좋겠다 싶었어요.

 

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비대면으로도

외화통장 계좌 개설이 가능한데

전 국민은행에 나갈 일이 있어서

창구에서 만들었어요.

그래서 통장도 받아왔어요.

 

 

통장에 예금주는 한글 이름인데

애드센스에서 계좌를 등록하려고 하니

영문으로 입력해야 하더라고요.

그냥 제 영문 이름으로 적었어요.

 

국민은행 SWIFT CODE도 적었고

통장에는 11자리인데

뒤에 XXX인 3자리는 생략 가능한 거라서

8자리로 적고

계좌번호를 2번 적었어요.

 

 

그렇게 긴가민가하면서 등록을 했는데...

등록하고 나면 등록한 계좌번호를

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없네요.

이거 잘한 건지 알려면

지급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

상황인 거죠??

만약에 잘못 입력했으면

힘들게 모은거 날리는 것??

 

 

SWIFT CODE와 계좌번호 잘 입력했나

다시 확인하고 싶고

영문이름과 한글이름은 상관없는지..

이것저것 불안하네요.

 

애드센스 초보자의 불안증;;